한글자막/Sherlock (BBC)

[한글자막] 2014 Unlocking Sherlock (PBS)

C.P자막러 2016. 1. 3. 05:49





셜록 시즌3 방영 전

PBS 에서 스트림으로 선공개한 특전영상 Unlocking Sherlock입니다.

(시즌1 방송이후 공개한 시즌1의 메이킹과는 다릅니다. 확인하세요)

셜록 제작진이 얼마나 독한 셜로키언들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후들이 드라마를 만들면 어떻게 되는지 보실 수 있슴다 ㅋㅋㅋ

 

 

영자막이 없어서 

번역부터 자막 싱크까지 일일이 맞춘지라 거친점이 많습니다. 감안하고 감상해주십셔



2013 Unlocking Sherlock (PBS).s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