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가사번역] I'm not the only one - Sam Smith

C.P자막러 2017. 5. 13. 20:18




너와 나. 맹세 했잖아

좋을때나 나쁠때나

네가 날 실망시키다니 믿을수가 없어

이렇게 아픈걸 보니 맞는것 같아


몇달간 많이 의심했어

눈물을 삼키고

이제 다 끝났으면 하지만

여전히 네가 여기 있길 바라


넌 내가 미쳤다고 말하지

네가 무슨짓을 했는지 내가 모른다고 생각할테니

하지만 네가 날 baby라고 부르면

그게 나뿐만은 아니라는걸 알아



넌 항상 곁에 없었지

이제 왜인지 알 것 같아

내 마음은 아직도 네꺼라는걸 신은 아시겠지만,

그래도 네 마음은 저 멀리에 있겠지


넌 내가 미쳤다고 말하지

네가 무슨짓을 했는지 내가 모른다고 생각할테니

하지만 네가 날 baby라고 부르면

그게 나뿐만은 아니라는걸 알아



난 너를 몇년이나 사랑했는데

내가 부족했었나봐네 거짓말로 갈라진 우리 사이는

내가 가장 두려워하는게 무엇인지 알게해줬지


넌 내가 미쳤다고 말하지

네가 무슨짓을 했는지 내가 모른다고 생각할테니

하지만 네가 날 baby라고 부르면

그게 나뿐만은 아니라는걸 알아

그게 나 혼자가 아니란걸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