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가사번역] Gold - Linda Eder

C.P자막러 2017. 5. 13. 20:25





궁금해요. 모든것이 끝났을 때엔

누군가 내 소리를 들어줬을까요

처음부터 우리에겐 다른 선택지가 없었고

우리의 여정은 이제 막 시작된거죠


난 영원히 알지 못하겠죠. 내가 옳았을지.

나는 최선을 다해 싸웠는지.

싸움이 힘들어질때, 내가 포기했어야 했던건지.


하지만, 나 여기에 서서 당신께 맹세해요

난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어요



내 목소리가 속삭임에 지나지 않는다는건 알고 있지만

누군가는 들었을 수도 있는 그 소리.

어느 밤. 내 머리 위 하늘에서 흔들리는 달이

내가 잡을 수도 있을 만큼

그 금빛을 만질 수도 있을 만큼 다가오기도 했죠


내 마음이 한계까지 몰아치고

꿈에 눈이 멀고, 두려움에 움츠러들고

하지만 신은 아시겠죠. 내 목소릴 들으셨고, 내가 살아있음을 아셨겠죠.



난 이제 과거를 내려놓으려 해요

마지막까지 난 최선을 다했으니까요


당신은 주어진 삶을 살아가야 하고

절대로 눈을 감으면 안돼요

꼿꼿하게 서서, 하늘을 바라보고

추위에 맞서 불타올라야 하죠

언젠가는, 금빛을 찾을 수 있을거에요


기쁨이 있었고

그 모든것을 지나서

난 당당히 서 있어요



내 목소리가 속삭임에 지나지 않았다는건 알고 있지만

누군가는 반드시 들었을 그 소리.

어느 밤. 내 머리 위에서 흔들리던 달은

내 빛을 강하게 만들어줬고,

나는 하늘을 가로질러

금빛에 닿았어요


나는 이 두 손으로

금빛을 품은 적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