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가사번역] Supermarket Flowers - Ed Sheeran

C.P자막러 2017. 10. 11. 14:15




슈퍼마켓에서 사온 꽃이 창가에 놓여져 있었어요.
난 그걸 치우고
컵에 남아있던 오래된 차를 쏟아버리고
매튜가 만든 오래된 사진첩을 챙겼죠
사랑받은 날들에 대한 기억이네요

쾌유를 비는 카드와 동물인형을 챙기고
오래된 진저비어를 싱크대에 따라버리고
아버지께선 우울해도 울지 말라고 하셨지만
엄마, 눈을 깜빡일 때마다 눈물이 나요

내가 조각조각으로 찢어지고 있지만 난 알아요
이 부서진 심장은 그동안 사랑을 받았던 심장이죠

그러니, 할렐루야 라고 노래할게요
당신은 엄마의 모습을 한 천사셨네요
내가 무너질 때마다 날개를 가득 펼쳐 절 받쳐주셨고
신께서 당신을 다시 데려가시며
"할렐루야" 라고 말하시겠죠
집에 돌아왔다고.


베개를 고치고, 침대를 정리하고, 의자를 겹쳐놓고
당신의 잠옷을 잘 접어 케이스에 넣었어요.
존이 자기가 운전하겠다고 하면서, 제 볼에 손을 얹고
얼굴가의 눈물을 닦아줬어요

당신이 바라보던 것 처럼 세상을 바라볼 수 있길 바라요.
당신의 삶은 사랑으로 충만했다는걸 알고 있으니까요.
그러니, 할렐루야 라고 노래할게요
당신은 엄마의 모습을 한 천사셨어요
내가 무너질 때마다 날개를 가득 펼쳐 절 받쳐주셨고
신께서 당신을 다시 데려가시며
"할렐루야" 라고 말하시겠죠
"집으로 돌아왔구나."


할렐루야
당신은 엄마의 모습을 한 천사셨군요
제가 어떤 사람으로 자라났는지 보셨어야 했는데
날개를 가득 펼치시면 저도 알 수 있겠죠
신께서 당신을 데려가셨을 때
할렐루야 라고 말하셨다고.
집으로 돌아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