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가사번역] Soul Love - Beady Eye

C.P자막러 2017. 10. 17. 21:51




친구여 무릎을 꿇지 말고 그만 일어나

솔직해지겠다고 약속해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사람아

날개를 펼치고 나는 법을 배워봐

넌 네가 원하는대로 뭐든 할 수 있어. 

내가 아는건 그뿐이야.

인생은 짧으니, 부끄러워 하지마

기쁨의 눈물만 흘리게 될거야


Soul Love

내 영혼의 사랑아

나의 세상으로 들어와줘. 다 널 위한거야.

내가 한 모든 일들은 다 너를 위한거야.



안심 할 수는 없겠지

저 문 밖에 누가 있을까, 어떤게 있을까.

사람들이 모여드는걸 봐봐

서커스단이 막 마을로 들어왔어

난 내가 원하는대로 뭐든 할 수 있어

내가 아는건 그뿐이야.

인생은 짧으니, 부끄러워 하지 마


Soul Love

내 영혼의 사랑아

나의 세상으로 들어와줘. 다 널 위한거야.

내가 한 모든 일들은 다 너를 위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