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가사번역] Shine - Years & Years

C.P자막러 2017. 4. 24. 11:43






우리가 혼자 였을 때를 기억해요

출발 신호를 기다리고 있었죠

그때의 굶주림이 느껴지지 않나요?

보여주고싶은 비밀이 너무나 많아요


무대위의 당신을 봤을 때.

당신의 눈빛에 온 몸이 떨려왔죠

그때의 리듬이 들리지 않나요? 들리나요?

어떻게 빠져나갈 수 있는지 알려줘요


난 혀를 깨물고

숨어버리려고 했어요

내가 한 짓은 잊어버릴게요

난 다시 태어나겠죠


하늘이 흔들리고

난 번개를 따라가고 있어요

당신이 날 살아있게 해준다면, 난 괜찮아질거예요

날 두고 떠나지 마요

빛나는 내 모습이 보이나요?

내가 기다려온 사람은 바로 당신이죠

오늘 밤, 모든걸 붙잡을게요

오늘 밤, 모든걸 접을게요

당신이 날 빛나게 하니까

내가 기다려온 사람이 바로 당신이죠



이제 그 소리가 들리겠죠

이제 날 내려놓아도 돼요

나는 가라앉게하고

모든것을 땅 위로 올려주세요

내 손위에 올려진 모든것과

당신이 바꿔놓은 내 모든것을.


그저 나를 품에 안고, 말해주세요

항상 내가 곁에 있기를 바란다고


난 혀를 깨물고

숨어버리려고 했어요

내가 한 짓은 잊어버릴게요

난 다시 태어나겠죠


하늘이 흔들리고

난 번개를 따라가고 있어요

당신이 날 살아있게 해준다면, 난 괜찮아질거예요

날 두고 떠나지 마요

빛나는 내 모습이 보이나요?

내가 기다려온 사람은 바로 당신이죠

오늘 밤, 모든걸 붙잡을게요

오늘 밤, 모든걸 접을게요

당신이 날 빛나게 하니까

내가 기다려온 사람이 바로 당신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