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가사번역] The Rings of Akhaten (from Doctor Who)

C.P자막러 2017. 4. 18. 14:07




휴식을 취하소서

나의 전사여


편히 누우소서

나의 왕이시여


이제 영원히 잠드소서

나의 소중한 왕이시여.


휴식을 취하소서

나의 전사여


편히 쉬소서

나의 왕이시여


당신의 어려움을

모두 내려놓으소서



“자 이제, 내것을 가져가.

 내 기억을 가져가.

 이걸 다 삼킬 수 있을지 모르겠네.


 난 아주 오랜 세월을 살아왔고,

 그 동안 내가 봐온게 좀 있거든.

 

 난 최후의 시간전쟁에서 도망쳤고,

 타임로드의 최후도 겪었어.

 

 우주의 탄생을 지켜봤고

 시간이 소멸하는것도 봤지.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 까지, 매 순간을 지켜봤어.

 

 시간도 없고

 공간도 없고

 오직 나 뿐이었지!


 물리의 법칙이 어떤 미친남자에 의해 나눠지는 우주를 넘나들었고

 우주가 얼어붙는것도, 

 만물이 불타오르는것도 지켜봤어


 네가 절대 믿을 수 없는 것들을 봤고

 네가 이해할 수 없을만큼 많은것을 잃었어


 절대 알려져선 안될 비밀도,

 너처럼 기생하는 신을 무찌를 지식도 알고있지


 그러니까

 자, 어서!


 가져가!

 전부 가져가!


 전부 삼켜봐!

 네가 전부 삼켜봐!”




부탁드리오니

일어나소서

일어나소서


삶의 망토를 당신의 몸에 두르고

일어나소서


부탁드리오니

일어나소서

일어나소서


삶의 망토를 당신의 몸에 두르고

당신의 몸에 두르고

일어나소서


부탁드리오니

일어나소서


삶의 망토를 당신의 몸에 두르고

당신의 몸에 두르고

일어나소서

일어나소서.


부탁드리오니

일어나소서.